집 꾸미기.

LIFE/Wish list 2010. 6. 20. 23:24
성 정체성을 잃어가고 있어....-_-a;;;;;;;
특히 주방가구 왜케 땡기니




까사미아 수유점 - 내 맘에 쏙 드는 집 꾸미기
연락처 02-905-0658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3동 168-12 신성빌딩 1층
휴무일 하절기 오전 10시~오후8시, 동절기 오전 10시30분~오후8시
홈페이지 http://www.casamia.co.kr/
찾아가는 길 지하철 4호선 쌍문역 하차. 우이 제 1교 방향 다리 건너서 오른쪽.
샵소개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강북 거주민의 마음을 사로잡을 까사미아 수유점이 2006년 3월 오픈했다. 같은 구조의 아파트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나와 우리 가족이 편하게 쉴 수 있는 보금자리를 꾸미는 일, 세상 어떤 일보다도 중요할지 모른다.

사람마다 다른 취향을 가졌듯이 인테리어 또한 각 가정마다 달라지는데, 까사미아 수유점은 이런 기호를 충분히 반영할 수 있도록 상담 코너를 많이 마련하여 전문가를 배치했다. 커튼과 소파뿐 아니라 드레스룸의 붙박이장까지 모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우리집 공간에 딱 맞게 필요한 용품들을 짜 넣을 수 있는 것. 기성 제품을 사는 것보다는 번거로울 수 있으나 개성을 살릴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높은 천장, 커다란 관들을 그대로 드러낸 창고형 매장 까사미아 수유점은 1, 2층 합해서 380평이고 패브릭, SIA, Kids용품, 침실 용품, ECO, 등 코너를 넓게 구성했다. 최근 SBS 드라마 <연애시대>에 여러 점의 가구를 협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많아진 가구의 종류들을 코너별로 색다르게 전시했다.

1층은 단품 위주, 2층은 붙박이나 방 전체 가구 인테리어 등을 상담하는 코너가 있다. 특히 1층 한쪽 코너는 침실가구와 그곳에서 사용되는 패브릭을 같이 전시 진열해 놓아 쇼핑이 쉬우며, 커튼 상담 코너 또한 기성품과 롤스크린 제작 커튼을 분리 진열했다.

1층 계단 옆 공간. 파라솔과 벤치, 바닥에 깔아 놓은 자갈 발판이 시원해 보인다. 실내에 이런 가구들을 두고 약간의 화분을 곁들인다면 실외 정원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2층 맞춤가구 코너에는 드레스룸 제작 상담이 가능하고, kids 가구와 용품을 진열한 곳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play zone이 있어서 어린아이들을 안전하게 떼어 놓고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계단이 있는 중앙부에는 새로 론칭한 를 위한 공간을 마련했는데, 이것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주니어부터 중 고등학생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가구 제품군. 싸고 좋은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상설 아웃렛 코너는 통유리로 다른 코너와 분리되며, 가죽 소파, 주니어 시스템 침대 코코랜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SIA 코너 옆의 복도식 공간은 수납 선반을 양쪽으로 길게 짜넣어 제품을 효과적으로 전시했다. 조명까지 은은해서 분위기 있다.


강북의 인테리어 중심지가 될 까사미아 수유점은 쌍문역에서 수유역 방향으로 진행하다가 매장 지상 주차장으로 바로 진입이 가능하다.

2층 아이들 가구 전시 코너. 2층의 1/3을 차지하는 아이들 용품.

Posted by yangdaegam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