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포츠 불펌===========
==================================================================================

제목 삼성팬] 두산타자 등장시 우리반응

1.정수빈 : 아 임마 나가면 투수들 ㅈ땐다 잘해라 진짜 막아라

2.오재원 : 이 ㅅㄲ는 그냥 얄미워 그냥, 그냥 ,마찬가지로 루상에 나가면 개같다

3.이종욱 : 개같다 .진심 너무잘한다

4.김동주 : 더 개같다 . 투수들 던질 때가 없어보인다

5.최준석 : 마찬가지로 개같다 . 다 칠 것 같다

6.임재철 : 진짜 왜 갑자기 잘하는데?

7.손시헌 : 뭔가 할 것 같아 .

8.양의지 : 치면 넘어갈 것 같아

9.이원석 : 뭔가 칠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쉬어 갈 수가 없네요 두산타선 개같아요 짱나요 ㅜ_ㅡ
======================================================================================================================================================



참고. 두산 타자의 위엄 ^-^


ㅋㅋㅋㅋ


그나저나 두산 오리지널 잠바-_-;; 무지하게 땡기는데

Posted by yangdaegam
l